알파스캔이 4면 프레임리스 디자인의 27인치 QHD 모니터 신제품 ‘P27Q4 QHD 4면 보더리스 피벗 높낮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P27Q4는 4면 모두에 내로우베젤 디자인을 채택해 테두리 폭을 줄였다. 듀얼, 트리플 등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좁아 시각적인 불편함이 적다. QHD 해상도 화면을 송출하는 8bit IPS 광시야각 패널은 DP, HDMI, DVI 등 다양한 단자로 PC와 연결할 수 있다. HDCP를 지원해 게임 콘솔, 블루레이 플레이어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스탠드는 틸트, 스위블, 엘리베이션, 피벗 기능을 모두 지원해 각도 구성이 간편하다. 100×100mm 베사홀이 있어 모니터 암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다. 눈부심 방지 논글레어 패널을 사용해 눈의 피로가 적고,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을 적용해 화면을 오래 보는 사용자들이 사용하기 좋다.

알파스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현재 모니터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없는 4면 보더리스 프리미엄 디자인”이라며 “화질, 성능, 기능, 품질의 완벽한 결합으로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돼 개인 고객은 물론 기업 고객들에게도 환영받을 제품”이라고 밝혔다.

알파스캔은 9월 14일부터 10월 5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무료배송 혜택을 기본으로 구매사이트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알파스캔 펜타그래프 키보드를 증정하고, 네이버 블로그나 다나와 DPG 또는 IT 관련 커뮤니티나 카페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 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