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6일 저녁 6시부터 스트리머 조 추첨, 유튜브/트위치에서 시청 가능
출시 시네마틱 트레일러, 직업 가이드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 유튜브에서 시청 가능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하 디아2: 레저렉션)>의 출시가 한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팬들에게 기다림의 지루함을 잊게 할 다양한 콘텐츠가 연이어 선보인다. 

3부작으로 구성된 디아블로 특별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 1부, 스트리머 조 추첨 편이 9월 16일 저녁 6시부터 시작되고, 새로운 시네마틱과 각 직업들의 진면모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가이드 영상 등 여러 콘텐츠들이 팬들을 위해 속속 준비된다.

우선, 9월 16일 저녁 6시부터 방송되는 1부에서는 이번 특별 방송에 참여하는 총 24인의 스트리머들이 각각 세 명씩으로 구성된 8개의 팀에 나뉘어 배정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미 출전을 확정지은 따효니, 류제홍, 흑운장(이하 가나다 순)에 더해 쉐리, 인간젤리, 캡틴잭, 햇살살 등 다채로운 이력과 관심사를 가진 게임 스트리머들이 이번 방송에 참여를 결정한 가운데, 팬들은 조추첨 결과를 바탕으로 오는 10월 3일로 예정된 3부 스트리머 대결 편을 장식할 우승 팀의 향방을 미리 점쳐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HELL로, 디아블로 방송은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비롯, 참여하는 스트리머들 24인 각각의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디아2: 레저렉션>의 새로운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이 올라와, 아직 공개된 바 없는 3막과 그 이후 시네마틱 속 대악마들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아울러, <디아2: 레저렉션> 출시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일곱 가지 직업에 대해 특징과 육성 방법, 그리고 요긴한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친절히 설명하는 캐릭터 가이드 영상 또한 차례대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한편, <디아2: 레저렉션>은 최대 4K의 해상도와 전면적인 리마스터를 거친 7.1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를 지원, 원작에 등장하는 상징적인 2D 캐릭터 모델들이 완전히 3D 모델로 구현된 영웅으로 다시 태어나며, 오는 9월 24일 전 세계에 출시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