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의 가을맞이 첫 번째 이벤트, 추석맞이 게임코드 증정 댓글 이벤트 진행
추석 연휴 기간 한정 심즈4 게임 패키지 최대 75% 할인 제공
심즈4 최신 확장팩 ‘코티지 라이프(Cottage Living)’의 첫 2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는 9월 15일부터 10월 말까지 자사의 인기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The SIMS 4(심즈4)>의 가을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9월 15일 밝혔다.

<심즈4>의 가을 캠페인은 대한민국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여러분의 추석 치트키는 무엇인가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심즈4 유저들에게 추석 이야기를 듣는 댓글 이벤트와 함께 시작되며, 추석 연휴기간 동안에는 심즈4 게임 패키지의 최대 75%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 이벤트는 추석 연휴 동안 <심즈4>를 통해 보낸 추석 연휴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풀어 놓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EA 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심즈4> 게임 패키지가 증정될 예정이다.

더불어, EA는 9월 15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심즈4>의 확장팩인 ‘에코 라이프(Eco Lifestyle)’의 무료 트라이얼을 제공하며, 구매시 25%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본격적인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7일부터 25일까지 <심즈4>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해당 기간에는 <심즈4>의 최신 확장팩인 ‘코티지 라이프(Cottage Living)’의 첫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심즈4> 가을 캠페인 이벤트 및 추석 치트키를 보여줄 수 있는 심즈플레이 형태를 담은 비디오가 15일 오후 5시에 EA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