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추석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벤트 참여 시 푸짐한 게임 아이템과 경험치 보상 증정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9월 15일 밝혔다.

온라인 FPS 게임 <아바(A.V,A)>는 오는 16일부터 10월 25일까지 ‘샤샤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집, PC방에서 접속하여 게임을 플레이하면 30분 간격으로 최대 5회 동안 ‘샤샤샤 유로 박스’, ‘그레이트휠 박스’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주말에는 1시간 간격으로 ‘더블박스 패키지’와 ‘쓰리박스 패키지’ 보상을 무한으로 제공하며, 21일 출석 시 총 100만 유로 이상 획득 가능하다. 

여기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아바> 웰컴 쿠폰’을 지급, ‘그레이트휠 17시즌 랜덤 박스’를 지급하고 전용 페이지의 혜택이 변경된다. 또, 오는 23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그레이트휠 17시즌 랜덤 박스’, ‘추석 GM 박스 아이템’ 등 푸짐한 추석 맞이 아이템을 제공한다.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는 오는 10월 25일까지 ‘달아달아 달토끼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러거> 경기를 진행 후, 달토끼와 송편을 만들면, 그 갯수에 따라 고급 아이템인 월드구질 변경권을 포함해 레전드 드래프트권, 피밍 캐시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일 윷을 던져 나온 결과대로 캣을 받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감성 힐링 클리커 게임 <기타소녀>는 오는 16일부터 8일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최초로 공개되는 이벤트 한정 의상, 피버 타임(15분), 캔디, 초코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스타패스 굿즈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RPG <킹덤오브히어로즈: 택틱스워>는 오는 16일부터 10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무료 소환 100회, 빛/어둠 전설 소환서, 특별 선물 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오는 21일부터 10월 11일까지 각 퀘스트를 달성하면 얻을 수 있는 재화로 24개의 상자 중 하나를 선택, 신비 소환 1회권, 고급 소환서, 고대 금화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20일부터 5일 동안 요일별로 경험치 30% 추가, 은화 2배, 각 콘텐츠 AP25% 할인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