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 보너스 프로모션, 챔피언 ‘아리’ 아이콘, 전용 상점 아이템 등 다양한 구성
및 <레전드오브룬테라>, <발로란트> 등에도 10% 추가 보너스 프로모션 적용
총 4가지의 추석 기념 특별 미션으로 특별한 혜택과 보상 제공

라이엇 게임즈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월 14일 밝혔다.

9월 14일 오전 9시부터 27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보름달처럼 크고 달달하게!’ 이벤트는 RP 보너스 프로모션과 한국형 구미호 챔피언 ‘아리’ 아이콘을 얻을 수 있는 특별 미션, 추석을 기념하는 보름달이 그려진 한정 캡슐이 출시되는 등 풍성한 구성으로 플레이어의 눈길을 끈다.

RP 보너스 프로모션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LoL> PC 및 모바일 상점에서 RP를 충전하면 추가로 10% 더 충전된다. <레전드오브룬테라(이하 LoR)>에도 10% 추가 보너스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발로란트>에서는 25일까지 10% 보너스 VP 충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석 기념 특별 미션도 진행된다. 이번 추석 이벤트의 미션은 총 4가지로, 유저들은 게임 승리부터 3게임 내 제어 와드 1회 설치, 25,000 골드 수집, 20 어시스트 달성 등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여 풍성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첫 번째 미션인 ‘달달한 추석의 임무’ 미션에서는 한 게임만 승리해도 한복을 입은 아리가 보름달에 소원을 비는 콘셉트의 ‘소원을 빌어요’ 아리 아이콘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추석 이벤트 기간 동안 무작위 스킨 조각을 얻을 수 있는 보름달 캡슐이 한정으로 판매된다. 5개 세트를 구매할 경우 ‘소원을 빌어요’ 아리 감정표현을 획득할 수 있으며, 확률에 따라 더욱 많은 스킨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송편 주머니도 획득 가능하다.

<LoL>과 <발로란트>에서는 18일부터 22일까지 총 5일간 소셜 채널 이벤트도 마련했다. <LoL>에서는 추석 이벤트의 첫 미션 보상인 아리 아이콘을 획득 후 모바일 상점의 구매내역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인증하거나 참여자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구매내역과 함께 <LoL>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내가 젖소 알리스타 인형 & 열쇠고리 세트’를 제공한다.
 
<발로란트>는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에서 ‘다음 야시장에 나올 총기 스킨 소원 빌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발로란트 1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