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80PLUS 브론즈 등급 파워서플라이 ‘캐슬론 M 브론즈’ 시리즈 신제품 출시 기념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13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매자들은 상품권과 함께 한가위 선물 세트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캐슬론 M 브론즈, 클래식 II 브론즈 전 라인업이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등록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스팸, 참치, 김, 홍삼 등 추석 선물세트를 각 3개씩 제공한다.

캐슬론 M 브론즈 시리즈는 최대 90.35% 효율을 내도록 설계된 파워서플라이로, 마이크로닉스가 자체 개발한 하이브리드-E 플랫폼을 적용했다. 2세대 GPU-VR 기술과 직류전압변환 설계를 더해 다양한 전압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다.

클래식 II 브론즈 시리즈는 80PLUS 230V EU 브론즈 등급의 파워서플라이로, 550W, 650W, 750W, 850W 등 다양한 출력의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2세대 GPU-VR 기술로 12V 전압변동률을 크게 낮췄고, 직류전압변환(DC to DC) 설계로 PC가 요구하는 다양한 전압을 안정적으로 구현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