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액션과 스토리텔링이 결합된 3개의 DLC 에피소드
바스 몬테네그로, 파간 민, 조셉 시드 등 전설적인 빌런 직접 플레이 가능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오는 10월 7일 정식으로 출시되는 액션 FPS 신작 <파 크라이 6>의 콘텐츠 로드맵을 공개했다고 9월 13일 밝혔다. 

<파 크라이 6>는 카리브해 중심부에 위치한 열대 낙원 지역인 ‘야라(Yara)’를 배경으로 주인공 ‘다니 로하스(Dani Rojas)’와 자비 없는 독재자 ‘안톤 카스티요(Antón Castillo)’ 및 그의 아들 ‘디에고 카스티요(Diego Castillo)’와의 치열한 혈투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무성한 정글에서부터 부패하는 도시까지 광대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고 숨겨진 게릴라 캠프를 방문, 군인과 자원을 모아 함께 임무를 수행하며 현 정권의 혼란을 야기하고 폭군들을 전복시켜야 한다. 

플레이어는 강렬한 액션과 스토리텔링이 결합된 3개의 DLC 에피소드를 포함, 기존 <파 크라이> 시리즈의 전설적인 빌런들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을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시즌 패스를 통해 <파 크라이> 시리즈에서 가장 악명 높은 빌런인 바스 몬테네그로(Vaas Montenegro), 파간 민(Pagan Min), 조셉 시드(Joseph Seed)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해당 인물들은 모두 원작의 출연진이 직접 연기해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또한 로그라이트 장르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die and retry’ 방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해당 모드에서 주인공은 내면의 악마로부터 벗어나고자 고군분투하는 빌런이 되어 권총 한자루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무기를 찾고 능력을 잠금 해제하면서 빌런의 깊숙한 정신세계로 침투해 과거와 내면에 숨겨진 동기를 확인해야만 한다. 

<파 크라이 6> 시즌 패스는 총 3편의 DLC를 비롯해 지난 2013년 출시된 <파 크라이 3 블러드 드래곤 오리지널>과 <파 크라이 6> 특별 아이템인 ‘블러드 드래곤 세트’를 포함하고 있다. <파 크라이 6> 시즌 패스는 골드 에디션, 얼티메이트 에디션, 콜렉터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다. 

<파 크라이 6>에는 정식 출시 후에도 야라의 독립을 위한 다양한 에피소드가 지속적으로 추가되어 플레이어에게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야라 섬 전역에서 반란을 일으키는 안톤의 지지자들을 끊임없이 상대해야 하며 안톤의 화학 무기를 낚아채 특정 지점까지 이동해야 하는 특수작전들도 수행해야만 한다. 

<파 크라이 6>는 Windows PC(Epic Games Store, Ubisoft Store),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 Stadia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