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6일까지 넥슨컴퍼니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 누구나 지원 가능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사업, 기술지원, 웹 등 직군서 세 자릿수 규모 모집

네오플(대표 노정환)이 2021년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9월 13일 밝혔다.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사업, 기술지원, 웹 등 다양한 직군에서 세 자릿수 규모로 인재를 모집하며,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근무지는 제주에 위치한 네오플 본사 및 서울 지사로, 직군 및 부서에 따라 상이하다.

서류 접수는 9월 26일까지 넥슨컴퍼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받으며, 이후 서류 검토, 직군 테스트, 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입사하게 된다.

네오플 장민석 인사팀장은 “네오플은 계속해서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내는 멋진 사람들이 모인 곳”이라며 “네오플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플은 2005년 전 세계 약 7억 명의 회원을 보유한 온라인 액션 RPG <던전앤파이터>를 출시했으며, 그 외에도 <사이퍼즈>, <이블팩토리>, <애프터디엔드> 등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을 선보인 바 있다. 네오플은 현재 <프로젝트 오버킬>,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등의 신규 프로젝트를 개발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