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8 업데이트 통해 신규 컬렉션, 트랜스포머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추가
네덜란드 순양함 연구계통도, 소련 항공모함 사전 운용 시작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월드오브워쉽> 출시 6주년을 맞아 0.10.8 업데이트를 통해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9월 9일 밝혔다.

먼저, 60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월드오브워쉽> 6주년 컬렉션이 추가된다. 각 아이템은 <월드오브워쉽> 6주년 특별 보급 화물에서 획득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특별 전투 임무 세트를 완료하거나 신규 임시 이벤트 ‘함재기 연구소 경쟁’ 참여 혹은 축제 토큰을 사용하여 보급 화물을 얻을 수 있다. 

컬렉션을 완성하면 보상으로 고급 화물 1개와 선물 보급 화물 6개, <월드오브워쉽> 6주년 기념 깃발이 제공된다. 또한 5단계 이상 군함으로 축제 테마의 전투 결과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다. 전투에서 승리하거나 기본 경험치를 획득하면 고급 화물, 신규 임시자원 축제 토큰, 선물 보급 화물이 지급된다.

트랜스포머 극장판 애니메이션 ‘유니크론과 변신로보트’의 3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해즈브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도 추가된다. 신규 아이템에는 트랜스포머 테마의 위장과 고유 음성 보유 함장, 깃발 등이 포함되어 있다.

1단계에서 10단계까지의 네덜란드 순양함이 연구계통도에 추가된다. 네덜란드 순양함은 기동성과 피탐지율이 높고 6단계부터는 새로운 무장 유형인 ‘공습’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소련 항공모함 4단계 Komsomolets, 6단계 Serov, 8단계 Pobeda의 사전 운용이 시작된다. 신규 임시 자원인 소련 토큰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수송함을 호위하거나 격침해야 하는 신규 임시 전투 유형 ‘호송대’도 추가된다. 방어 팀은 봇 군함 4척 중 최소 수송함 1척 이상이 목적지에 도달하도록 호위해야 하고 공격 팀은 모든 수송함 혹은 모든 방어 팀을 격침해야 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