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벤젠스(Vengeance) DDR 라인의 새로운 2가지 신제품 ‘벤젠스 RGB RT’, ‘벤젠스 RGB RS’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벤젠스 RGB RT는 최대 3,600MHz 주파수와 128GB 키트, 벤젠스 RGB RS는 최대 4,600MHz 주파수와 256GB 키트를 갖추고 있다. 커세어 벤젠스 라인업은 고성능과 오버클럭에 최적화된 메모리칩을 장착했고, 평생 품질보증을 지원한다.

AMD DDR4 메인보드에 최적화된 벤젠스 RGB RT는 개별조정이 가능한 10개의 RGB LED 가 파노라마 조명 막대에 탑재돼 바 전체에 조명 효과를 선사한다. 듀얼 톤 솔리드 알루미늄 히트스프레더가 열 방출 효율을 더한다. 호환 AMD 메인보드에 장착하면 바이오스를 수정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시스템 최대 지원속도로 설정된다.

함께 출시된 벤젠스 RGB RS는 인텔·AMD DDR4 메인보드 모두에서 제 성능을 발휘한다. 개별조정이 가능한 6개의 RGB LED가 자체 파노라마 조명 바에 통합됐고, 알루미늄 히트스프레더가 효율적으로 열을 분산시켜 준다. 인텔 XMP 2.0을 지원해 한 번 세팅하면 시스템이 지원하는 최대 성능을 활성화한다.

두 신제품 모두 높은 신호 품질과 안정성을 위해 커스텀 PCB를 사용한 메모리 칩을 적용했고, 커세어의 검사를 거쳐 완성됐다. RGB 조명은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커세어 벤젠스 RGB RT
커세어 벤젠스 RGB RS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