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캐릭터 용병을 고용하고 수집하며 다양한 조합 가능
튜토리얼 완료시 다방면으로 요긴한 용병 8명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초대형 업데이트이자 신규 게임 모드인 용병단(Mercenaries)이 오는 10월 13일 전세계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전략·수집형 RPG 게임 플레이와 로그라이크 요소를 결합한 용병단은 카드 덱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모드다.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등장하는 전설적인 캐릭터들을 고용하고 수집해서 매번 새롭게 생성되는 현상 수배(Bounty)에 뛰어들게 된다. 

용병단은 각기 세 가지의 강화 가능한 능력과 잠재적인 시너지를 지닌 50여 명의 고유한 용병들을 조합하여 끝없이 다양한 분대를 꾸릴 수 있다. 플레이어들이 아제로스 최강의 팀을 구성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많은 용병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포의 군주 디아블로(Diablo)가 용병단 출시와 함께 50명이 넘는 용병의 대열에 합류한다. 디아블로 용병은 블리자드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하나씩 들어있는 세 가지 예약 구매 묶음 상품 중 하나로 만나볼 수 있다. 

디아블로 용병단 예약 구매 묶음 상품에는 다이아몬드 전설 용병 디아블로 카드 한 장과 용병단 팩 50개가 들어 있다. 리치 왕(Lich King) 용병단 예약 구매 묶음 상품에는 다이아몬드 전설 용병 리치 왕 카드 한 장과 용병단 팩 50개가 들어 있다. 실바나스(Sylvanas) 용병단 묶음 상품에는 황금 전설 용병 실바나스 카드 한 장과 용병단 팩 30개가 들어있다.

용병단 출시를 기념해 <월드오브워크래프트>와 연계된 다양한 혜택이 플레이어들을 기다린다. 우선, 선술집에서 가장 유명한 쥐, 대장님(Sarge)이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 등장한다. 용병단 프롤로그를 완료하고 첫 현상 수배를 시작하면 ‘하스스톤 대장님 탈것’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서 180일 게임 시간을 구매하면 용병단 팩을 비롯한 어마어마한 <하스스톤> 아이템 보상을 받게 된다. 게임 시간 구매 이벤트는 2021년 10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