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데모 생활, 인디게임 팬들이 즐겁고 행복할 수 있는 체험과 소통의 장
인디게임 테스트 후 피드백 전달을 통해 명품 인디게임을 만드는 기회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인디 개발자와 인디 팬들을 위한 소통의 장 ‘슬기로운 데모 생활’의 9월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월 31일 밝혔다.

‘슬기로운 데모 생활’(이하 슬데)은 인디게임 팬들이 매달 다양한 인디게임의 체험판을 플레이 해보고 해당 게임에 대한 설문 조사에 응하며 개발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스토브 인디의 체험 프로그램이다. 

9월 슬데 모집 기간은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일주일이며, 참가자가 많을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참여를 신청한 참가자들은 내달 6일부터 26일까지 총 3주 동안 3종의 인디게임 체험판을 플레이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설문 조사 및 후기를 작성해야 한다. 이번에 플레이해볼 수 있는 작품은 <지놈>, <갤럭시테일즈>, <라스트라이트> 등 총 3종의 작품이다.

각 게임을 모두 플레이하고 설문조사와 후기를 남긴 참가자에게는 게임당 5,000원 상당의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스토브 인디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저가 전달한 피드백이 게임에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발표하는 ‘LIVE 개발자 노트’가 진행된다. 기존 슬데에 참여하지 않았더라도 9월 라인업 게임에 관심 있는 유저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슬데 참가자의 세심하고 꼼꼼한 피드백 수준이 소문나면서 우수한 인디게임팀에서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도 슬데는 개발자와 유저 모두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가겠다. 이번 모집에도 많은 인디게임 팬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