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퍼블리셔 ‘505 게임즈’ 라인업 12종 정식 출시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오브더나이트>, <고스트러너>, <압주> 등 유명 작품 플레이 기회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글로벌 퍼블리셔인 505 게임즈의 유명 인디 게임 12종을 스토브 인디에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8월 30일 밝혔다.

스토브 인디는 지난 25일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오브더나이트>, <고스트러너>, <저니투더새비지플래닛> 등 6종의 게임을 출시했다. 또한, 내달 1일 <압주>, <컨트롤얼티밋에디션>, <브라더스: 어테일오브투선즈> 등의 6종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505 게임즈는 국내 게임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글로벌 퍼블리셔로 글로벌 인디 게임을 널리 알리는데 역량을 키워왔다. 특히 이번에 스토브 인디에 출시되는 게임들은 국내 많은 팬들로부터 재미와 게임성을 두루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는 수작들이다. 

그 중에서도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오브더나이트>는 하나의 장르를 개척한 ‘악마성’ 시리즈의 PD인 이가라시 코지가 제작을 맡은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 게이머들 사이에서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인정받은 수작이다. 고스트러너는 원 히트 원 킬로 진행되는 빠른 템포의 FPS 게임으로, 간결하지만 화끈한 액션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9월 1일 출시 예정인 <압주>는 몽환적이면서도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묘사한 바다를 유유자적 헤엄치며 오염을 제거하는 힐링 게임으로, 특유의 독특한 그래픽과 매력적인 사운드트랙은 코로나로 휴가를 떠나지 못한 유저들에게 충분한 휴식과 새로운 경험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마찬가지로 같은 날 출시되는 컨트롤은 탄탄한 세계관을 가진 미스터리 SF 소재의 3D 어드벤처 게임이다.

스토브 인디는 505 게임즈의 작품들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최대 80%의 할인 이벤트와 대상 게임 구매 금액의 30%를 쿠폰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5일에 출시된 게임의 경우 내달 15일까지, 내달 1일 출시 예정인 게임들은 22일까지 할인가가 적용될 예정이며 30% 쿠폰은 스토브 인디의 다양한 인디 게임을 구매하는 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505 게임즈와의 파트너십으로 훌륭한 인디 게임 다수를 스토브 인디에 론칭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라며 “퀄리티 높은 대작 인디 게임을 최저가에 제공하여 더 많은 유저들이 인디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게 하고, 인디 게임 시장이 보다 활성화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준비된 이벤트이다. 많은 분들이 충분히 즐겨 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