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그룹은,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24인치형 게이밍 모니터 ‘큐닉스 QX24F1 REAL 144 HDR’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한 QX24F1은 FHD 해상도에 주사율 75Hz, 응답속도 5ms GTG를 지원한다. AMD 프리싱크,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을 지원해 이용자 PC 환경에 따라 설정할 수 있다. 색재현율은 sRGB 97%, DCI-P3 77%를 지원한다.

큐닉스의 신제품은 FPS, RTS 등 게임 장르에 최적화된 화면 출력을 지원하고, 조준선 기능도 지원해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등 FPS 게임 초보자들도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게 배려했다. 또한, 게임과 함께 모니터를 보는 시간이 긴 이용자들을 위해 플리커프리, 로우블루라이트 등 눈 건강을 지켜주는 기능도 지원한다.

QX24F1은 HDMI 1.4, D-SUB 포트를 하나씩 지원하고, 3W 스피커 2개가 내장돼 있다. 100×100 베사마운트를 지원해 모니터 암 장착도 지원한다.

큐닉스그룹 관계자는 “큐닉스는 꾸준히 게이밍 모니터 외 주변기기 등 소형 가전을 기획하고 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