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1일 새벽 2시부터 8월 24일 새벽 2시까지 오픈베타 실시

<디아블로2: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이 이번 주말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베타를 실시한다.

이번 오픈베타는 8월 21일 새벽 2시부터 8월 24일 새벽 2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까지 진행되며, Windows PC,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에서 즐길 수 있다. 해당 기간 중에는 플랫폼 간 진척도 공유 기능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오픈베타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디아2: 레저렉션>을 1막과 2막까지 플레이해 볼 수 있으며 별도의 레벨 제한은 없다. 따라서, 오픈베타가 종료될 때까지 마음껏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고 각자의 캐릭터를 위한 다양한 옵션을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오픈베타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앞선 테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야만용사(Barbarian), 아마존(Amazon), 원소술사(Sorceress)는 물론, 이번 베타에서 새로 선보이는 성기사(Paladin)와 드루이드(Druid)까지 총 5가지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오픈베타에서는 최대 8명의 플레이어들과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체험이 가능해, 퀘스트 클리어를 위한 파티를 맺을 수 있으며, 나아가 PvP 전투 모드를 통해 서로 힘을 겨룰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