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신규 캐릭터와 함께 시즌 3 오픈
상태바
<이터널 리턴> 신규 캐릭터와 함께 시즌 3 오픈
  • 승인 2021.08.05 15:39
  • 이성훈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전략생존게임 <이터널 리턴>이, 8월 5일 시즌 3를 시작한다.

<이터널 리턴>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시즌 3는, 신규 이용자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한 튜토리얼 및 인터페이스 업그레이드를 비롯해 친구들과 함께 동선을 짜고 소통하며 더욱 전략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기능 개선이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이터널 리턴>의 시즌 3 오픈을 맞아, ‘Play / Watch / Earn’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8월 5일부터 22일까지 게임 속 이벤트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에 따라 게임 머니를 비롯해 ‘피구왕 쇼우 스킨’과 실물 ‘현우 자켓’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35번째 신규 캐릭터로 무에타이 킥복서 ‘얀’ 과 신규 스킨 ‘군의관 캐시’ 그리고 ‘유키 이모티콘’이 출시됐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게임에서 카카오 ID만 있으면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전국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접속하면 현재까지 출시된 총 34종의 캐릭터 이용 및 게임 코인 50% 추가 획득 혜택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