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은 8월 5일부터 31일까지 VR 기기 ‘HTC VIVE 헤드셋’ 구매 시 최대 30만 원 할인혜택과 더불어 10만 원 상당의 유디아 클린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대상 품목은 VIVE 헤드셋 5종으로 △VIVE Pro Eye 159만 원 △VIVE Pro Full-Kit 129만 원 △VIVE Cosmos 69만 원 △VIVE Cosmos Elite 99만 원 △VIVE Cosmos Elite 헤드셋 54만 원 등이다.

VIVE Pro 2 헤드셋은 할인 혜택에서는 제외되고, 유디아 클린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롯데하이마트에서는 카드 청구할인 5%가 추가 적용돼 최대 35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즐겁고 안전한 집콕 휴가를 보내기를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사은품인 유디아 클린박스는 일상생활 속 손길이 많이 닿는 제품들의 살균이 가능하고, 모니터 받침대의 기능도 갖추고 있어 활용도가 높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VIVE의 모든 제품은 VIVE 공식 몰 바이브닷컴, VR 액세서리 전문 몰, 바이브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