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방학 캠페인 진행
상태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방학 캠페인 진행
  • 승인 2021.07.30 13:16
  • 이성훈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 맞아 색다른 즐거움 선사하는 캠페인 진행
플레이 후 ID 남기면 ‘머템’ 획득 가능, ‘핫 서머! 이벤트’ 2종도 진행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올 여름방학은 묻.따.남.다! 모배 한 판이면, 머템 득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아 준비한 이번 캠페인은 ㈜브랜디의 남성앱 ‘하이버’와 여성앱 ‘브랜디’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펼쳐진다.

캠페인 주요 테마는 ‘묻.따.남.다(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남들과는 다르게!)’로, 지난해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누.빠.남.다(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에 이은 시리즈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 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플레이하면 ‘머탬(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의 즐거움과 쇼핑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참여 방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클래식 모드를 1판 플레이하고 하이버 및 브랜디의 특별 이벤트 페이지에 인게임 ID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명품, 게이밍, 테크 제품 등 다양한 머템과 쇼핑 쿠폰 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30일부터 8월 8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매일 하이버 및 브랜디에서 각 1회 참여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여름방학 캠페인 광고 영상도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삼뚝맨이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 등장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 판이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머템을 획득할 수 있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재치있게 전달한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여름방학 캠페인에 이어,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2종도 진행한다. ▲ 8월 7일 ~16일에는 매일 출석만 하면 치킨 메달 1개, 7일 차에는 두근두근 선물상자 5개를 획득할 수 있는 ‘핫 서머 7일 출석 이벤트’가, ▲ 8월 6일 ~ 26일에는 미션에서 불가사리를 획득해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핫 서머! 불가사리 교환소’가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