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앞서 첫 번째 OST 선공개…게임 속 인물 ’노이’의 테마곡
NCSOUND, 황성제 작곡…러블리즈 케이(Kei), 기타리스트 적재, 스트링 팀 RB-INJ 참여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음악 감상 가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멀티 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2(이하 블소2)>의 첫 번째 OST ‘나 그대의 바람 되어’ 음원을 7월 30일 정식 발매했다.

엔씨는 지난 7월 23일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NCSOUND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원의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한 바 있다. ‘나 그대의 바람 되어’는 게임 속 인물 ‘노이’의 테마 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향한 노이의 애틋한 마음과 의지를 담았다. 

‘나 그대의 바람 되어’는 <블소2>의 모든 사운드를 책임지는 NCSOUND와 작곡가 황성제가 함께 작곡했다. 뛰어난 가창력과 맑은 음색으로 유명한 러블리즈의 메인보컬 케이가 노래했고, 기타리스트 적재, 스트링 팀 RB-INJ 등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엔씨는 총 4개의 <블소2> OST 앨범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두 번째 OST는 ‘나 그대의 바람 되어’의 답가로, 오는 8월 5일 공개된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보유한 아티스트가 등장해 노래할 예정이다.

발매된 OST는 NCSOUND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