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자사 소형 파워서플라이 라인업 ‘마이크로닉스 컴팩트(Compact) SFX’ 시리즈 구매자 대상으로 게이밍 키보드를 한정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은 ‘마이크로닉스 컴팩트 SFX 700W 80 PLUS GOLD’, ‘컴팩트 SFX-L 700W 80 PLUS PLATINUM’ 등 두 가지가 각 100대씩 준비됐다.

소비자는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관련 영수증 사본과 간단한 개인정보를 마이크로닉스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게이밍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마닉(MANIC) X48 4세대 광축 완전방수 게이밍 크리스탈키캡’을 받을 수 있다. 키보드 색상은 민트 화이트와 레드 화이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컴팩트 SFX 700W 80 PLUS GOLD는 80 PLUS 플래티넘 기준인 최대 92%의 출력을 제공하는 파워서플라이다. 높이 63mm인 m-ATX 규격이지만 풀모듈러 방식을 채택해 원하는 케이블만 선택적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컴팩트 SFX-L 700W 80 PLUS PLATINUM은 80 PLUS 플래티넘 등급의 출력 효율을 바탕으로 m-ATX 규격과 풀모듈러 설계를 적용했다.

소형 플랫폼 내에서 고출력 용량과 효율을 구현하기 위해, 마이크로닉스는 제품 내부에 수명과 안정성을 위한 고급 부품을 적용했다. 과전압·과열·과전류·단락·과부하·저전압 등 전기적 문제에서 제품을 보호하는 6중 보호회로로 완성도를 높였다. 두 제품은 7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