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미니 타워 PC 케이스 ‘EL1-Rapang’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미니 타워 PC 케이스 ‘EL1-Rapang’ 출시
  • 승인 2021.07.20 10:33
  • 정환용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가 귀여운 디자인의 미니 타워 PC 케이스 EL1-Rapang(이하 라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닉스 라팡은 심플한 디자인과 보급형 케이스의 장점을 더해, 자기 컴퓨터를 꾸미고 싶은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을 비롯한 사용자들을 타깃으로 제작됐다. 전면 상단의 귀 모양 액세서리는 자력으로 부착하도록 돼 있어, 다양한 위치에 부착해 고유의 스타일을 구축하거나 측면에 부착해 300g 무게의 헤드폰을 거치할 수 있다.

라팡의 전면 상단은 전원 인터페이스와 광학드라이브(ODD) 설치 공간에 최적화했다. 전원 버튼을 중앙에 마련해 켜고 끄기 쉽게 설계됐다. 전원 인터페이스는 USB 3.0과 USB 2.0 포트가 하나씩 배치돼 있고, HD 오디오와 마이크 포트를 지원한다.

드라이브 베이는 5.25인치 1개를 포함해 2개의 3.5인치 드라이브, 3개의 2.5인치 드라이브를 장착할 수 있다. 측면에는 120mm 팬 장착 홀을 설계해 사용자 취향에 따라 쿨링 팬을 별도 장착할 수 있다. CPU 쿨러는 높이 최대 150mm, 그래픽카드 길이는 최대 300mm까지 장착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EL1-Rapang의 소비자가는 2만 9,000원이다. 제품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