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지사장 소윤석)는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의 EX-S 라인업을 공개하고, ‘EX2510S’ 및 ‘EX2710S’를 출시한다고 6월 23일 밝혔다.

피치밸리(대표 정재윤)에서 유통하는 모비우스 EX2510S(24.5인치), EX2710S(27인치)는 FHD (1,920*1,080) 해상도를 지원하는 광시야각 IPS 패널을 적용한 모니터다. 게이밍 모니터의 지표인 165Hz 고주사율과 1ms 응답속도(MPRT), 벤큐 독자적인 기술인 HDRi 기술을 탑재해 게이머들에게 매끄럽고 생생한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유저들의 다양한 게이밍 환경을 고려한 게이밍 기능들도 대거 지원하여 한 차원 높은 몰입감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영상지연이나 역잔상 없이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라이트 튜너, 어두운 암부 영역만 밝혀 적을 잘 드러내는 블랙 이퀄라이저, 채도를 20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컬러 바이브런스 등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아울러 테어링 현상과 스터터링 현상을 완화하는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기술을 탑재해 보다 부드러운 화면을 구현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여러 기능들을 지원한다. 벤큐의 음향 기술 개발을 담당하는 트레볼로 팀이 참여하여 최적의 사운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2채널 내장 스피커를 탑재하였으며, 3가지 오디오 시나리오 모드(게임, 시네마, 라이브/팝)을 지원하여 다양한 환경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모비우스 시리즈는 현실감 있는 영상미를 위해 다양한 HDR모드(게임HDRi, 시네마HDRi, HDR)를 지원해 콘텐츠에 따른 최적의 HDR 화면을 경험할 수 있으며, 9가지의 컬러모드를 지원하여 게임 장르에 최적화 된 화면을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시나리오 맵핑 기능을 탑재하여 다양한 기기를 한 번에 연결하고 각각의 기기에 맞는 설정 값을 저장할 수 있으며, 간단한 조작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벤큐는 모비우스 모니터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단독으로 두 제품 모두 가격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