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쿨맥스 PC케이스 가성비 시리즈 ‘NO.3’와 ‘NO.4’ 구매 시 ‘마닉 KM110’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쿨맥스의 가성비 제품을 알리고자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3일까지 PC케이스 ‘가성비 NO.3’와 ‘가성비 NO.4’ 구매 시 키보드, 마우스 합본 패키지 ‘마닉 KM110’을 1대1 증정하는 방식이다.

가성비 NO.3는 전면 풀메쉬 디자인과 120mm Rainbow Fan 4개, 120mm black Fan 2개 총 6개의 시스템 쿨러가 장착돼 쿨링력을 극대화했고, 넉넉한 내부공간으로 RTX30 시리즈도 문제없이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LED 온오프 기능을 지원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사용이 가능하다.

가성비 NO.4는 벽돌 패턴의 전면 메쉬 디자인으로 흔한 메쉬 패턴이 아닌 독특한 디자인으로 타공된 매쉬망을 통해 효율적인 쿨링이 돕는다. 가성비 NO.3 제품과 동일한 내부공간으로 RTX30 시리즈도 문제없이 호환이 가능하며, 120mm Rainbow 팬이 장착돼 화려한 RGB 효과도 낼 수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 증정되는 ‘마닉 KM110’는 조용하고 부드러운 맴브레인 방식 설계로 어디서나 편한하고 가벼운 타이핑이 가능하며, 최적의 그립감을 선사하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 된 마우스는 장시간 사용시에도 피로감이 적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