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는 동양풍 배틀로얄 게임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의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6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동양풍의 신개념 서바이벌 배틀 로열 PC 액션 게임이다. 와이어와 다양한 원, 근거리 무기를 사용해 맵 안에 있는 지형지물 모든 곳 이동 가능하도록 설계한 높은 자유도가 특징이며, 이를 응용해서 방심한 적을 암살하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7일 동안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는 스팀(Steam)에서 플레이 테스트 기능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접근 권한 요청’버튼을 누른 뒤 개인 라이브러리에 등록된 게임의 베타 버전을 설치하여 접속하면 된다.

정식 출시 전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앞서 진행된 테스트를 통해 취합된 의견을 구현하는 등 크게 개선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전투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여러 특정 물건 또는 장소와의 상호작용이 가능하며 새로운 영웅과 새로운 무기 등 유저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대폭 변경됐다.

이와 함께 파이널 테스트 기간 동안 진행하는 이벤트 중 하나인 ‘아시아 지역 국가대항전’은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 국가별 랭킹 순위권 안에 들어간 한국, 일본 등 20명을 초청하여 총상금 100만 원의 국가대항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오는 7월로 예정된 ‘2021 플레이 엑스포’에 참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