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는 신작 FPS게임 <리전 워페어>의 알파 버전 영상 및 출시 스토어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고 6월 17일 밝혔다.

<리전 워페어>는 카자르트 왕국이라는 가상의 국가에서 석유 자원을 둘러싼 형제 간의 대립으로 전세계의 용병들이 참여해 전쟁을 한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유니티 최신 엔진을 기반으로 약 1년 정도 개발된 <리전 워페어>는 뛰어난 손맛과 빠른 전개, 정통 FPS게임들이 가진 클래식하지만 다양한 모드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이번에 공개된 알파 버전 영상은 현재 진행 중인 개발 부분의 극히 일부분으로 게임 내 실제 전투 장면과 여러 배경, 그리고 각종 무기 시연 등을 볼 수 있다.

향후 게임테일즈는 그래픽을 비롯해 다양한 부분의 개선을 진행하고 신규 총기와 전장, 모드 등을 순차적으로 개발,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 출시는 스팀(Steam)의 얼리 억세스 방식으로 올해 내 진행된다. 가격 및 관련 부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개발 진척에 맞춰 차후 공개한다.

게임테일즈 정성환 대표는 “리전 워페어는 FPS 본연의 재미를 추구하는 게임”이라며 “더 나아진 결과물을 위한 노력을 통해 스팀 플랫폼에서 선전할 수 있는 국산 FPS 게임이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