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는 ‘Xbox-베데스다 게임 쇼케이스’에서 베데스다 타이틀을 포함하여 올 하반기부터 내년까지 Xbox가 선보일 게임 30종을 발표했다. 이 중 27종은 Xbox Game Pass에 추가될 예정이며, Game Pass를 이용하는 회원은 게임 출시 당일부터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라인업에는 Xbox 20주년에 걸맞게 Xbox의 대표 인기 독점작인 <포르자 호라이즌 5>, <헤일로 인피니트>, <레드폴>, <스타필드>, <스토커2> 등이 포함되었다.

<포르자 호라이즌 5>는 멕시코를 배경으로 세계 최고 사양의 자동차에서 역동적이고 한계 없는 드라이빙 액션 경험을 제공한다. Xbox Series X|S 및 Xbox One 콘솔, 윈도우 PC 및 스팀, 그리고 Xbox Game Pass를 통해 콘솔, PC 및 클라우드 게이밍에서 11월 9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헤일로 인피니트>의 멀티플레이어 게임플레이가 최초로 부분 무료(Free-to-Play)화 모델로 제공된다. 시즈널 업데이트, 신규 모드 및 맵 추가 등으로 새롭게 단장한 <헤일로 인피니트>에서 게이머들은 온맵(on-map) 무기와 장비로 헤일로만의 특별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출시 당일부터 Xbox Game Pass로 콘솔, PC 및 클라우드 게이밍에서 이용할 수 있다.

<레드폴>은 아케인오스틴에서 개발한 새로운 코옵형 오픈 월드 1인칭 슈팅 게임이다. 1인 모드 혹은 최대 3명까지 팀으로 레드폴 섬을 장악한 흡혈귀에 맞서 싸우는 게임이다. 아케인스튜디오 특유의 스타일대로, 게이머는 섬을 가로지르며 흡혈귀 떼를 무찌르고 흡혈귀 창궐의 원인을 찾아 나서게 된다. Xbox Series X|S 및 PC용으로 독점 출시된다.

<스타필드>는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에서 25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은하계 배경의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원하는 캐릭터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하여 자유롭게 인류의 비밀을 파헤치는 여정에 나서게 된다. 2022년 11월 11일에 Xbox Series X|S 및 PC에 독점 출시된다.

<스토커2>는 1인칭 슈팅 게임으로, 몰입감 넘치는 시뮬레이션과 특유의 호러 연출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에 등장하는 체르노빌 출입 금지 구역의 위험하고 불안정한 환경에서 게이머들은 목숨을 담보로 귀중한 유물을 채취하게 된다. 방사능, 돌연변이 및 비정상적 물체가 가득한 세계에서 게이머들은 자신만의 운명을 만들어간다. <스토커2>는 출시 당일 Xbox Game Pass에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Xbox 게임 쇼케이스: 확장편’이 오는 18일 오전 2시에 열릴 예정이다. 카인다 퍼니 엑스캐스트 및 게이머태그 라디오의 패리스 릴리가 호스트로 나서는 본 특집 쇼케이스에서는 더블파인, 옵시디언, 닌자씨어리, 레어 및 Xbox의 여러 재능 넘치는 개발 파트너들과 게임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