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는 동양풍 배틀로얄 게임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가 전 세계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6월 14일 밝혔다.

<나라카>는 60인 배틀로얄 게임으로 사용자는 파쿠르 시스템과 와이어를 통한 자유로운 이동, 방대한 근접 무기 및 원거리 무기, 강력한 능력을 갖춘 영웅을 통해 뛰어난 기동성을 경험할 수 있다. 사용자는 가상의 섬 ‘모루스’를 배경으로 모든 구역이 독특하고, 수려한 동양적 예술미와 어우러지는 광대하고 신비한 전장을 탐험할 수 있다.

또한 지난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총 3일간 진행한 공개시범서비스에 총 15만 명의 대규모 인원과 동시에 스팀 동접자 수 5위를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하였으며 테스트 참여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 내 한국어 대사 자막 추가 및 신규 시스템에 대한 튜토리얼과 가이드 보강 등 게임성 개선을 완료하였다.

공식 홈페이지와 스팀 페이지를 통해 스탠더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얼리 메이트 에디션 등 공식 사전판매를 시작했으며 사전 구매를 하는 유저에게는 다양한 아이템과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나라카>는 사전판매 시작 후 몇 시간 만에 스팀 매출 순위에서 5위를 기록했다.

한편, <나라카>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