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초고속 액션게임 <소닉 컬러즈 얼티밋>의 패키지 한정판 ‘30주년 기념 패키지’를 한국, 대만, 홍콩에서 오는 9월 9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닉 더 헤지혹’은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인기 IP(지식재산권)다. 기념적인 해를 맞이하여 특별한 굿즈가 동봉된 한정판도 동시 발매된다. 한정판에는 게임 본편과 함께 일본 공식 트위터에서 호평받고 있는 일러스트 시리즈 ‘SONIC PICT’를 다수 수록한 아트북 ‘Life in Sonic's World Vol.1’, 아트북을 눈뿐만 아니라 귀로도 즐길 수 있는 컴필레이션 CD ‘Life in Sonic's World’, 소닉 30주년을 기념한 한정 코인 ‘소닉 30주년 기념 컬렉터즈 코인’이 동봉된다.

지난해 발매된 <소닉 컬러즈 얼티밋>이 파워업해 PC(에픽게임즈 스토어)로 발매된다. 3D, 2D가 전환되는 입체감 있는 스테이지를 다양한 기믹을 넘으며 초고속으로 질주할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캐릭터와 스테이지 등을 고해상도로 더욱 선명하게 리파인했으며, 오프닝 테마 ‘Reach For The Stars’를 비롯해 모든 스테이지 BGM, 보스 배틀 BGM의 리믹스 버전을 신규 수록했다.

아울러 전작의 오리지널 버전도 수록되어 있어서 <소닉 컬러즈>를 경험한 플레이어와 처음 플레이하는 게이머 모두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다. 더욱 아름다운 영상, 그리고 가슴 뛰는 사운드로 거대한 우주 유원지를 무대로 하는 <소닉 컬러즈>의 흥미로운 세계관을 즐겨보자.

한편, 아나운스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떠들썩하고 장대한 에그 플래닛 파크의 모습과 소닉이 위스프와 협력하여 발동시키는 컬러 파워의 능력 등 매력 요소를 가득 담은 영상이다. 고해상도, 높은 프레임 레이트를 지원해 한층 발전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