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이지는 165Hz의 주사율과 QHD 해상도를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 ‘킹덤 2765B QHD REAL 165 GAMING’을 출시한다고 6월 9일 밝혔다.

킹덤 2765B QHD REAL 165 GAMING은 삼성의 PVA 패널을 사용한 제품으로 기존 FHD보다 높은 2560 x 1440의 QHD 해상도를 제공해 더욱 세밀하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특히 좀 더 역동적이고 빠른 움직임을 부드럽게 보여줄 수 있는 165Hz의 높은 주사율을 제공하여 한층 자연스럽고 섬세한 화면을 출력할 수 있다.

본격적인 게이밍 모니터를 추구하는 제품답게 FPS, RTS 등 다양한 게임에 최적화한 게임 모드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정확한 타격을 위한 조준선 모드를 모니터에서 기본 지원한다. 또한 재생 콘텐츠의 명암과 밝기를 더욱 디테일 하게 조절을 해서 최대한 사람이 보는 듯한 자연스러운 색감과 음영을 구현하는 HDR 기능도 기본 적용되어 있다. 장시간 사용하는 사용자를 위해 청색광을 억제하는 로우 블루 라이트 기능을 기본 탑재하여 눈의 피로 및 안구 건조증 유발을 방지한다.

2개의 HDMI 포트와 1개의 DP 포트, 그리고 USB 포트를 기본 제공하여, 데스크톱 PC는 물론 콘솔 게임기, 각종 셋톱박스와 같은 기기와도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기본 제공되는 스탠드는 -5~15까지 기울기 조절이 가능하며, 모니터 후면부에는 100X100 베사 마운트가 적용되어 모니터 암이나 벽에 설치가 가능하다. 특히 AUDIO OUT 포트를 기본 제공해서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스피커에 바로 출력할 수 있고, 헤드폰이나 이어폰 포트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