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서 ‘홀인원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월 3일 밝혔다.

<샷온라인>은 이용자의 실력을 시험할 수 있는 ‘홀인원 챌린지’를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10일부터 16일까지 2회 운영해 주차별로 대회의 결과를 결산해 상금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티켓이 필요하다. 스페셜 제작소에서 제작한 참가 티켓을 ‘NPC 박스터’에게 제출하면 1주 차에는 특정 상급 코스의 Par3홀에서, 2주 차에는 Par4홀에서 라운딩을 진행할 수 있다.

홀인원에 성공하면 게임 재화로 상금을 받을 수 있고, 성공할 때마다 상금의 액수도 늘어난다. 다만, 이벤트 기간 내에 성공한 이용자가 없는 경우에는 다음 대회로 상금이 이전된다.

또한 호국 보훈의 달 6월을 맞아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현충일 당일인 6월 6일에 경험치 상승 혜택과 함께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버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7월 1일까지는 ‘홀카운트 미션 이벤트’를 통해 4주간 주차별로 목표한 홀카운트 수치를 달성하면 보상을 지급하고, ‘캐디 경험치 UP 이벤트’를 열어 캐디의 빠른 성장을 돕는다.

마지막으로 길드 간 대결을 위한 ‘샷 온 리그’도 열린다. 오는 7월 18일까지 경기가 진행되며, 개인 및 통합 순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단, 101레벨과 시니어 타이틀 이상을 달성한 길드원만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