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이지는 75Hz 주사율의 24인치 모니터 ‘킹덤 K2400F REAL75 GAMING’을 출시했다고 6월 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킹덤 K2400F REAL75 GAMING’은 광시야각 VA 패널을 사용하여 어느 방향에서도 왜곡 없이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다. 특히 저렴한 가격대의 보급형 모니터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높은 75Hz 프레임을 구현하여 잔상 없이 빠르고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한다. 여기에 테두리 두께를 최소화한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게임의 몰입감을 더하고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높였다.

기능적으로 살펴보면 재생 컨텐츠의 명암과 밝기를 더욱 디테일 하게 부분 조절을 해서 최대한 사람이 보는 듯한 자연스러운 색감과 음영을 구현하는 HDR 기능을 제공한다. FPS, RTS 게임을 즐기기 위한 다양한 게임 모드를 지원하며, 5,000:1의 높은 명암비로 더욱 사실적인 화면을 만들어 낸다. 또한 청색광을 억제하는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을 기본 탑재하여 눈의 피로도를 최소화하여 장시간 업무를 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배려를 했다.

가장 보편적으로 구할 수 있는 100x100 베사 마운트를 제공하여 모니터 암(ARM)이나 벽걸이, 다기능 스탠드에 장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