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온라인 액션 RPG <라테일>에서 15주년 기념 ‘라붐’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6월 2일 밝혔다.

<라테일>은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라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혜택이 주워지는 신규 서버 ‘세레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라붐’은 <라테일>의 ‘La’와 인기 혹은 유행을 의미하는 ‘BOOM’을 합쳐 축제를 의미한다. ‘라붐’ 업데이트의 상세한 내용은 오는 16일 진행하는 업데이트 프리뷰 영상이 공개될 예정으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테일>은 오는 29일 15주년 기념 ‘라붐’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진행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라붐 타이틀 습득서’, ‘15주년 특별 애완동물 선택권’, ‘기대해 대미지 스킨 꾸미기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30,000 캐쉬’를 지급하는 ‘친구야 나 기억하니?’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개발진 및 운영진은 지난 15년 동안 <라테일>을 사랑해 주신 이용자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Thanks to’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액토즈소프트 측은 “라테일이 15년 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게임을 이용해주신 가족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린다”라며 “가족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