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팀그룹의 티포스 제품 구매자들에게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월 18일 밝혔다.

오는 6월 17일까지 1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티포스의 고성능 메모리와 SSD 전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3D 입체 구조로 제작되어 편안한 호흡을 지원하는 티포스 로고가 새겨진 마스크를 제품당 1개씩 받을 수 있다. 단,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경품인 마스크의 재고가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티포스는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팀그룹의 자체 브랜드다. RGB를 지원하는 고성능 메모리 제품으로는 히트 싱크의 모든 면적이 풀 미러 타입으로 되어 있는 엑스트림 ARGB 시리즈부터 간판 모델인 델타 RGB 시리즈, 날아오르는 매를 형상화한 나이트호크 시리즈, 고대의 명검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은 엑스칼리버 시리즈 등이 있다.

RGB를 지원하지 않는 제품으로는 엑스트림 시리즈, 다크 Z 시리즈 등이 있으며, 엔트리 라인업인 T1 시리즈와 제우스 시리즈까지 PC메모리 브랜드 전체를 통틀어 가장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SSD 제품은 메모리와 달리 티포스 브랜드 뿐 아니라 팀그룹의 제품들 역시 이벤트에 적용된다. 먼저 티포스의 SSD 제품으로는 SSD에 최초로 RGB 조명 효과를 접목한 델타 RGB 시리즈와 이를 강화한 델타 맥스 시리즈가 대표 제품으로 손 꼽히며, 빠른 로딩 속도를 위한 SLC 캐싱 알고리즘을 적용한 벌칸 G 시리즈가 해당된다.

팀그룹의 SSD 제품으로는 보급형 모델인 GX1, GX2 시리즈와 함께 최근 수요가 높은 M.2 폼팩터의 MS30 시리즈와 MP34 시리즈가 있으며, 이 중 MP34 시리즈는 M.2 NVMe 방식을 적용, 높은 전송 속도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