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대표 김병학)은 위메프에서 게이밍의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5월 14일 밝혔다.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위메프에서 진행되는 할인 행사는 아레나 제로 레드, 블랙, 에어 블랙, 화이트, 골드, 레알 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토트넘 홋스퍼,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어피치 게이밍의자를 무료배송과 함께 특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레나 제로 시리즈 게이밍 의자는 제닉스의 인기 상품으로 의자 등받이를 180도로 기울일 수 있고 앞뒤, 상하,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3D 팔걸이가 적용된 제품이다.

토트넘 홋스퍼, 레알 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게이밍의자는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제품으로 특히 토트넘 홋스퍼 의자는 제품 뒷면에 손흥민 선수의 등 번호 7번과 시그니처가 있어 소장 가치를 높여준다.

카카오프렌즈 게이밍의자는 카카오 IX 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제품으로 카카오프렌즈 어피치&라이언 캐릭터가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로 의자 전·후면에 새겨져 있는 제품이다.

제닉스 측은 “위메프에서 진행하는 특가 할인은 최고의 노하우와 뛰어난 서비스 품질을 바탕으로 제작한 제닉스 인기 게이밍의자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