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작은 크기 속에 80 PLUS GOLD 230V EU 등급의 높은 효율성과 기기 연결 편의성을 갖춘 파워서플라이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의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소비자는 간편한 구입 인증으로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며 일반 전원 케이블 대비 높은 안정성과 효율을 제공하는 ’16 AWG PCI-E 케이블’ 2개 세트 또는 고성능 휴대용 보조배터리 10000mAh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시리즈로 5월 14일부터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접수 사이트를 통해 제품 수령에 필요한 간단한 정보를 마이크로닉스 측에 전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어 6월 11일까지 진행되는 포토 후기 이벤트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및 네이버 블로그에 포토 후기를 등록한 후 응모하면 해피머니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클래식 II 골드 풀 모듈러는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750W·850W·1050W 세 가지 용량으로 구성되어 성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동기식 정류 기반의 마이크로닉스 자체 개발 파워서플라이 플랫폼 ‘하이브리드(Hybrid)-E’를 통해 최고 91~94% 수준의 에너지 효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80 PLUS GOLD 230V EU 등급의 제품이지만 플래티넘 등급에 준하는 출력 효율로 더 높은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

직류 전압 변환(DC to DC) 설계 및 +12V 출력을 유지하는 2세대 ‘GPU-VR’ 기술은 +12V 전압을 단일 출력하는 것 외에 최저에서 최고 부하 상태에 이르는 환경에서도 강하 없는 안정적인 전압을 유지해준다.

이 외에 스위치로 냉각팬 작동 유무를 설정할 수 있는 ‘팬리스 모드’, 글로브사의 유체 베어링 냉각팬 등을 적용해 소음은 낮추고 수명은 늘렸다. 또한 내부 잔열을 제거하여 부품 수명을 늘려주는 ‘애프터쿨링’과 돌입 전류, 낙뢰, 정전기 등으로부터 PC를 보호하는 ‘SURGE 4K·ESD 15K’ 등도 탑재했다. 이를 바탕으로 보증기간을 10년으로 확장해 신뢰성과 안정성을 높인 제품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