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신규 캐릭터 ‘레온’ 출시
상태바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신규 캐릭터 ‘레온’ 출시
  • 승인 2021.05.13 11:11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온라인 전략생존게임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에서 29번째 신규 캐릭터 ‘레온’을 출시했다고 5월 13일 밝혔다.

‘레온’은 수영 선수 출신답게 물과 관련된 스킬들을 사용하며, 혼자보단 팀을 이뤄 활동할 때 더욱 빛을 발하는 타입의 캐릭터이다.

특히 물 위에서 이동 및 공격 속도 그리고 피해량이 모두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을 바탕으로 일시적으로 물웅덩이 길을 만들어 적을 공격하는 ‘물길’, 물웅덩이 위에 있으면 이동 속도 및 공격 피해량이 증가하는 ‘패시브: 인간어뢰’, 5번째 공격마다 물웅덩이를 생성하고, 자신 혹은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하는 ‘물보라 강타’, 이동 직후 에어본 효과를 발동하는 ‘잠영’, 파도를 소환해 큰 피해와 함께 적의 이동 속도를 늦추는 ‘파도타기’ 등 총 5개의 스킬을 적절히 활용해 최후의 생존자를 가리기 위한 배틀로얄을 펼치게 된다.

한편 <영원회귀>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지난 4월 28일 대망의 시즌 2 오픈 이후 더욱 다양해진 전략 전투와 더욱 공정한 생존 룰의 적용으로 호평받고 있으며, 꾸준한 피드백 청취와 반영으로 이용자 소통에 각별한 힘을 쏟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