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리니지 스트리밍 플레이’ 프로모션에 참여할 매장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인 ‘스트리밍 플레이’는 실제 게임은 다른 PC에서 실행되고, 이용자는 자신의 기기에서 스트리밍으로 게임을 이용하는 방식이다.

스트리밍 플레이는 이용자가 자신의 기기에 게임을 직접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어 클라이언트 설치 시간 및 용량을 절약할 수 있고, 고사양 PC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원활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 등이 있다.

신청 접수는 12일부터, 신청 검토 및 선정은 17일부터, 매장 방문 및 스트리밍 설치는 24일부터, 실제 진행은 추후 안내 예정이다.

‘리니지 스트리밍 플레이’ 프로모션은 1회에 한정하여 30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신청한 PC는 이용자가 스트리밍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게임 실행에 사용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신청할 수 있는 최소 수량은 PC 10대이며, PC 1대당 월 15만 원 정도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G코인이 차감되지 않는다.

엔씨소프트 측은 “매장 운영 상황에 따라 유휴 PC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참여한 PC 수량과 기간만큼 보상을 얻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