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는 인텔 I9-11900K + 에이수스 ROG MAXIMUS XIII APEX 을 함께 구매하거나, 함께 탑재된 PC를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5월 12일 밝혔다.

사은품은 서멀그리즐리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흔히 곰써멀이라고 불리우는 써멀 컴파운드 ‘크라이오넛 익스트림(2g, 소비자가 37,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크라이오넛 익스트림은 지난 3월 말에 출시한 신제품으로, 기존에는 회색의 써멀 컴파운드가 대부분이였지만 분홍색을 나타내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성능적으로도 기존 제품보다 더욱 세밀한 입자로 이루어져있어 저온 적용이 용이해 14.2W/mk의 높은 열전도율을 지원한다. 이는 시중에 판매중인 모든 써멀 컴파운드 제품들을 통틀어 최상위에 속하는 성능이다.

해당 번들 및 탑재PC는 컴퓨존, 조이젠, 아싸컴, 오버시스템, 영재컴퓨터, 컴디씨, 컴스클럽, 포유컴퓨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한은 5월 12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다.

인텍앤컴퍼니 측은 “인텔 i9-11900K(또는 KF) 및 에이수스 ROG MAXIMUS XIII APEX가 최고의 게이머와 최고의 오버클럭 성능을 나타내는 만큼, 발열해소능력이 가장 중요하다. 최고의 제품에 걸맞게 최고 성능의 써멀컴파운드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게이머와 오버클러커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