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는 2MP 고해상도 고품질의 IP 카메라 ‘HIK VISION Wi-Fi Series DS-2CV2Q STCOM’을 출시했다고 5월 11일 밝혔다.

HIK VISION Wi-Fi Series DS-2CV2Q STCOM은 200만화소의 고화질 1920 x 1080 FHD 해상도를 지원하는 고해상도 고품질의 Wi-Fi 실내 네트워크 카메라로, 최신 코덱 H.265+의 압축 기술을 갖춰 FHD 화질을 적은 대역폭으로 전송할 수 있어 최고의 효율성까지 갖췄다.

또한, 수평회전 (PAN) 0도 ~ 355도, 수직회전 (Tilt) -10도 ~ 90도의 폭 넓은 범위의 시야를 제공하여, 언제든지 카메라 각도를 직관적으로 조정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로 화면 맞춤 촬영 설정이 가능하다.

어두운 야간에도 완벽하게 대응하기 위해, Smart IR 센서 탑재로 주간에는 물론 야간에도 사물을 완벽하게 촬영하여 뛰어난 디테일과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DWDR(Digital Wide Dynamic Range) 기술로 강한 역광에서도 선명한 영상의 이미지를 제공한다.

특히, 대용량 SD 메모리 카드 슬롯을 지원하여 장기간 고화질 영상의 비디오 녹화 저장이 가능하여 오랫동안 영상 보관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Hik-Connect를 통해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는 앱을 지원하여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환경이면 어디서든지 실시간으로 영상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