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는 메인보드 ‘에이수스 TUF B450M-PRO GAMING’를 대상으로 ‘슬기로운 컴 맞춤 생활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월 6일 밝혔다.

현재 그래픽카드 대란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 에스티컴은 에이수스 TUF B450M-PRO GAMING 메인보드의 조합으로 최강 가성비와 최고의 성능으로 AMD 시스템 구성을 할 수 있는 맞춤 가이드를 제시했다.

우선 30만 원대 예산으로 내장 그래픽 사용이 가능하여 라이트한 3D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라이젠 4350G + TUF B450M-PRO GAMING STCOM 메인보드 조합이며, 다음은 30만 원대 예산으로 기존 VGA는 당분간 사용하고 추후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를 고려 중일 때 꼭 필요한 구성인 라이젠 3600 + TUF B450M-PRO GAMING STCOM 메인보드 조합이다.

또한, 에이수스 TUF B450M-PRO GAMING STCOM 메인보드는 라이젠 5000 시리즈 CPU까지 지원하여 추후 CPU만 업그레이드해도 성능 업을 할 수 있는 가성비 제품이다.

행사 내용은 오는 31일까지 에이수스 TUF B450M-PRO GAMING STCOM 메인보드를 구매 후 라이젠 CPU 시리즈와 사용기를 작성을 하여 사용후기 URL, 제품 시리얼 넘버, 구매영수증, 성함, 연락처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STCOM이 컴 맞춤 생활 지원금인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전원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