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종의 라인업 참여 정식 서비스 진행
다양한 유저 이벤트 및 라인업 확장 계속

스팀 PC카페가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플레이위드는 스팀(Steam)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팀 PC카페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진행했던 시범공개서비스 및 PC방 사전 가맹을 마무리하고 5월 6일부터 정식 서비스 체제로 돌입한다.

현재 스팀 PC카페에 서비스되는 게임은 기존 발표되었던 36종에 9종의 신규 타이틀이 추가돼 총 45종으로 늘어났다. 이번에 추가 공개된 9종은 <모드하우>, <디스코 엘리시움 - 파이널 컷>, <림월드>, <쿠킹 시뮬레이터>, <씨프 시뮬레이터>, <하우스 플리퍼>, <가스 거즐러 익스트림>, <개리스모드>, <슈퍼리미널>이다.

스팀 PC카페가 서비스하는 45종의 게임은 액션, 시뮬레이션, 어드벤처, 롤플레잉, 캐주얼 게임 등 다양한 장르를 비롯하여 연령대 별로도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다. 앞으로 플레이위드는 개발사 및 스팀과의 협업을 통해 추가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이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스팀 PC카페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PC방 이용자들에게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주 동안 PC방 이용 인증샷을 SNS에 남기면, 에어팟 프로, 문화상품권 등을 매주 선정해 지급한다.

그리고 아프리카 TV BJ서포터즈를 모집하여, 서포터즈 선정시 상금을 지급하고 유저를 대상으로는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매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 PC방 정재대 팀장은 “그동안 스팀 PC카페와 관련해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PC방 사장님들과 모든 유저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모든 분들에게 다양한 서비스 상품 및 라인업 공개와 더불어 원활한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