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월 4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오는 9일까지 총 3번의 미션이 제공되는 ‘우리들은 자란~다’ 이벤트를 연다. ‘바람의 정령’이 제시하는 힌트 문장과 음악을 이용해 ‘퀴즈’를 풀면 ‘블루밍 코인 300개’, ‘블루밍 플라워’ 등 보상을 지급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웰컴투 카트랜드’ 이벤트를 5월 26일까지 진행한다. 특정 테마의 트랙을 주행하는 등 다양한 퀘스트에 참여하고 ‘카트랜드 자유이용권’을 모으면 유니크 등급의 신규 스피드 카트바디 ‘블랙비틀 X(3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5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블랙비틀 X 미션 출석 체크’에 참여해, ‘SVIP 패스 핸드봉’을 장착하고 업그레이드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최종 보상으로 ‘블랙비틀 X(무제한)’을 획득 가능하다.

<사이퍼즈>에서는 5월 19일까지 매일 특정 미션을 수행한 유저에게 주말에는 부스터, 달러, 전투 아이템 등으로 구성된 ‘엘리의 쿠키박스’ 및 주화, 달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멜빈의 공학상자’를 지급하고 평일에는 주화박스, 외침 이용권, 코스튬 도안, 일반 도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미션을 누적 10회 달성하면 마스터 도안 2개를, 누적 20회 달성 시 홍당무, 은갈치, 학꽁치 무기 액세서리 중 선택할 수 있는 ‘선택형 장바구니’를 추가 지급한다.

<마비노기>에서는 5월 5일까지 ‘5월은 푸르구나’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돌아온 기분이 드는 밀레시안’ 타이틀과 ‘환생물약’을 지급하고 서버 전체에 수리비 100% 무료, 전투 경험치 2배, 스킬 수련치 2배 등의 혜택을 준다. 또 특정 날짜에는 ‘정제된 새도우 크리스탈’, ‘종합 스킬 수련 포션’, 강화된 전투 경험치 포션’ 등이 담긴 ‘밀레시안 지원 상자’를 준다.

<마영전>에서는 5월 13일까지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하면 한 시간마다 ‘최고의 멋쟁이 쿠폰’을 지급한다. 획득한 쿠폰은 전용상점에서 ‘질풍의 레이서 세트’, ‘봄꽃 어린이 세트’, ‘꾸러기반 세트’, ‘개나리반 세트’, ‘고양이 탈 세트’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엘소드>에서는 5월 13일까지 ‘따스한 5월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20분 누적 접속한 유저에게 ‘[루리엘] 각인석 지원 큐브’, ‘[코보] 홍예주 큐브’, ‘[루리엘] 던전 입장권 큐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어린이날 당일 하루 동안 30분 누적 접속 시 ‘[루리엘] 탈 것 선택 큐브’, ‘[코보] 기술의 반지(Ⅱ) 선택 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코보] 어린이날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5월 6일부터 6월 2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주사위를 수집해 ‘보물섬’에서 사용한 유저에게 ‘사과탕후루 물풍선’, ‘크아CD’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크린이 놀이공원’ 이벤트를 연다. 또한 ‘보물섬’ 내 보물상자를 모은 유저는 개수에 따라 ‘알록달록알 배경’이나 ‘알록달록 깃발’ 같은 특별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바람의나라>에서는 5일 오후 8시 ‘어린이날 OX 퀴즈’ 이벤트를 연다. 우승자는 ‘용무기 8’ 중 1개를 얻을 수 있으며 2명 이상 도전자가 남을 경우 ‘천제벽옥갑’, ‘은나무가지’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또 ‘옥타곤’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쇼미]한방목걸이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쇼미더한방’ 이벤트 및 귀여운 해골과 미라 올레이어, 다양한 환수 육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환수의 대모험’ 이벤트를 12일까지 실시한다.

<테일즈위버>에서는 20일까지 ‘5,5,5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계정당 1회 미션 11종을 받을 수 있으며 하루 최대 5개 미션을 완수하고 ‘5,5,5 이벤트 종합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5,5,5 이벤트 종합 상자’ 개봉 시 ‘Soul 포인트 3000’, ‘반짝이는 장비 연마제’, ‘반짝이는 장비 광택제’를 얻을 수 있으며, ‘숙성된 밤/군 고구마’ 또는 ‘레어의 심장’, ‘경험의 심장’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