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PC카페, 독특한 게임 3종 추가… 사전 가맹 PC방 1,500개
상태바
스팀 PC카페, 독특한 게임 3종 추가… 사전 가맹 PC방 1,500개
  • 승인 2021.04.29 13:07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팀 PC카페 서비스의 추가 라인업이 공개됐다.

플레이위드는 스팀 PC카페에 독특한 장르의 신규 라인업 3종을 4월 29일 추가했다. 오는 5월 6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추가된 타이틀은 <클론 드론 인 더 덴져존>, <퓨리 언리쉬드>, <헬로 네이버> 3종이다.

<클론 드론 인 더 덴져존>은 로봇을 주제로 한 대전 액션 게임으로 사용자는 로봇 검투사가 되어 다른 로봇과의 격투를 통해 기술 및 부품 강화를 통해 최고의 일인자가 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용자는 캠페인, 챌린지, 배틀 로얄 등 다양한 방식의 전투를 진행하며, 로봇을 육성하게 된다. 특히 트위치를 지원하고 있어 스트리머들 사이에 채팅, 대화 등을 통해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 특징이다.

<퓨리 언리쉬드>는 로그라이크 액션게임으로, 만화풍의 그림과 부드러운 조작 그리고 전투 액션의 재미를 더해 많은 게이머들의 인기를 얻기도 한 게임이다. 특히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는 재미가 있다. 또한 게이머가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타격감을 높일 수 있는 콤보 시스템과 한글 모드 지원으로 더 재미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다.

<헬로 네이버>는 호러 어드벤처 게임으로 수상한 이웃의 집에 몰래 숨어들어가 지하실에 있는 무언가를 찾아내 정체를 밝히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마치 외국 공포 영화 소재를 보는 듯한 진행 방식과 더불어 효과음과 음악이 사용자의 플레이 욕구를 자극한다.

스팀 PC카페는 스팀(Steam) 게임을 국내 PC방을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현재 플레이위드는 공개 시범서비스를 전국 200여 개의 PC방에서 진행함과 동시에 PC방 업주들에게 현금 1억 원을 지급하는 사전 가맹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위드 PC방 사업팀 정재대 팀장은 “스팀 PC카페는 내달 6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현재 약 1,500여 개 매장이 사전가맹 신청을 완료했으며, 지속적으로 사전 가맹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