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케이인터렉티브(대표 정찬익)는 MMORPG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월 14일 밝혔다.

먼저 수미산 지역에 ‘악몽의 근원’ 신규 던전이 추가된다. ‘악몽의 근원’ 던전은 수속성과 풍속성을 가진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다문천왕의 신발’, ‘황제의 요대’ 등 고급 아이템이 드랍된다.

이와 함께, 몬스터의 저항력을 깎을 수 있는 스킬인 주박청음(强)과 허영갑주(强)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신규 고용 몬스터인 코끼리 주술사와 원숭이 주술사도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기존 던전인 고수동굴 3층의 리뉴얼도 공개된다. 고수동굴 3층은 레벨 180이하의 용병 및 캐릭터만 이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초보 거상 이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사냥터로 기획됐다. 해왕의 장갑, 해왕의 요대 등 초보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비 아이템이 드랍된다.

이 외에도 무도장 도전 모드 신설 및 암상인 경매 리스트 변경, 다양한 오류 수정 등의 패치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봄 업데이트를 기념해 정글라이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말판을 움직여 도착한 칸에 따라 사천왕 갑옷, 200레벨 신수 석상 등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간단한 퀴즈를 풀면 혈투의 전장 및 무도장 도전모드 입장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또 새로 추가된 고용 몬스터인 코끼리 주술사와 원숭이 주술사를 고용 시 속성장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이용자에게는 필수 2차 장수 3종을 바로 고용할 수 있는 2차 장수 증서 및 경험치 총 3억을 받을 수 있는 경험치 두루마리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복귀 이용자에게는 호선의 인형, 태황갑옷과 투구, 백수정 반지 1쌍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측은 “최근 코로나 재 확산으로 인해 거리두기 단계도 강화되고 외부 활동을 자제해야 하는 답답한 마음을 천하제일상 거상 업데이트와 함께 조금이나마 해소하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만족하실 수 있는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