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코리아, 게이밍 헤드셋 ‘이머사 TI EX’ 패키지 출시
상태바
쿠거코리아, 게이밍 헤드셋 ‘이머사 TI EX’ 패키지 출시
  • 승인 2021.04.14 17:29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거코리아(대표 가길원)는 게이밍 헤드셋 ‘이머사 TI EX’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4월 14일 밝혔다.

‘이머사 TI EX’ 패키지는 ‘이머사 TI’ 게이밍 헤드셋과 ‘하복’ 게이밍 이어셋이 함께 패키징된 세트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외, 실내에서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구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머사 TI는 고품질의 40mm 드라이버 스테레오 헤드셋으로 티타늄 코팅 드라이버 다이어프램, 9.7mm 카디오이드 마이크 및 향상된 크기의 어어 패드와 고급기능을 갖추고 있어 편안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40mm 티타늄 코팅 다이어프램 드라이버는 저음, 중음 그리고 고음까지 차별화 기능이 뛰어난 고품질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하여 게임, 음악, 영화 등 모든 장르에서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머사 TI 프리미엄 9.7mm 카디오이드 마이크는 소리가 새어 나가지 않고 상대방에게 보다 깨끗하고 정확한 음성을 전달하여 최적의 음성 채팅 환경을 보장한다.

하복 이어셋은 10mm 그래핀 아이어프램 드라이버라는 챔버 시스템을 적용하여 저음에서부터 고음까지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편안한 착용감을 위하여 다양한 크기의 이어훅과 이어팁이 제공되며, 범용 제어 버튼이 있는 다중 플랫폼 컨트롤러는 응답, 전화 거부 또는 재생 트리거, 인라인 마이크 및 버튼 장치를 통해 다양한 기능에 엑세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