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은 VIVE 헤드셋(HMD)의 가격을 4월 13일, 최대 21만 원 인하한다고 밝혔다. 또한, 가격인하를 맞이해 4월 13일에서 5월 13일까지, VIVE 헤드셋(HMD)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4월 13일부터 적용되는 VIVE 헤드셋(HMD)의 가격은 △VIVE Cosmos Elite 129만 원 △VIVE Cosmos Elite 헤드셋(HMD) 79만 원 △VIVE Cosmos 99만 원 △VIVE Pro Full-Kit 143만 원 △VIVE Pro Eye 175만 원 △VIVE Focus Plus 114만 원 이다. 

가격 인하와 함께 진행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는 4월 13일부터 5월 13일까지, VIVE 헤드셋(HMD)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이다. 기간 내 VIVE 헤드셋(HMD)을 구매한 뒤 사진 1장 이상이 포함된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고, 행사 페이지에 정보를 입력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5월 20일까지 접수된 포토 상품평까지 이벤트 대상이다.

포토 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상품은 5월 31일(월)에 모바일로 발송된다. 문자로 발송되기 때문에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핸드폰 번호를 반드시 정확하게 입력해야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반품/환불이필요할 때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스팀 월렛 코드가 사용되지 않은 상태여야 정상적인 반품/환불 절차가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는 제이씨현시스템 공식 공급 제품만 해당되며, 해외 직구나 병행수입품 등 당사가 유통하지 않는 제품은 이벤트 대상이 아니므로 참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VIVE 헤드셋(HMD)을 제외한 VR 액세서리는 이벤트 대상 제품이 아니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게이밍 유저부터 기업 고객까지, 모두가 보다 부담없이 VIVE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역대최대 가격 인하를 진행하게 되었다. 가격 인하와 함께 진행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에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언급했다.

VIVE 헤드셋(HMD) 및 VIVE 액세서리 전 라인업은 VIVE 공식몰 바이브닷컴과 VIVE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 시스템을 통해 오랜 기다림 없이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