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양케이스(대표 송동완)는 오픈에어 쇼케이스 PC 뼈대의 유연성이 뛰어난 테스트 벤치로 전환이 가능한 맞춤형 프레임의 MasterFrame 700 제품을 출시했다고 4월 12일 밝혔다.

쿨러마스터 MasterFrame 700은 오픈형 케이스 및 벤치 시스템 테이블용으로 적합한 제품으로 성능과 편의를 위해 개방된 오픈형 프레임 구조로, 테스트 벤치형이 아닌 커스터마이징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쿨러마스터 MasterFrame 700은 부품에 제약을 받지 않고 원하는 크기의 수냉 쿨러 원하는 크기의 그래픽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양 사이드의 날개에 최대 360mm 3열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으며, 날개를 펼쳐 테스트 벤치용으로 또는 ㄷ자 형태로 세워 시스템을 돋보이도록 꾸밀 수 있다.

크기에 따라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부품과의 호환성이 뛰어나며 2개의 파워를 장착할 수 있다. 3개의 라디에이터(상단에 420mm 장착가능)까지 장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2.5인치 SSD 3개와 4개의 3.5인치 HDD(SSD는 총 7개까지 장착 가능) 최상의 호환성을 자랑한다.

제품의 A/S 보증 기간은 2년으로 기간 내에 A/S 발생시 왕복 택배 운임비용 전액(로젠택배 이용 시)을 대양케이스에서 부담하는 고객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