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에서 2021 우주 그루브 스킨 테마를 출시했다고 4월 2일 밝혔다.

우주 그루브는 레트로, 펑크, 디스코 감성이 어우러진 복고미래주의(Retro-futurism) 콘셉트로 밝고 통통 튀는 분위기와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테마다. 여기에 공상과학과 귀여운 동물의 조합이라는 엉뚱한 상상으로 출시 전부터 플레이어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이번 테마의 주인공은 블리츠크랭크, 나서스, 럭스, 럼블, 누누와 윌럼프, 사미라 그리고 룰루다. 고양이와 강아지가 조종하는 나서스와 블리츠크랭크, 복고풍의 화려한 우주복을 입은 럭스가 화제이며 룰루는 ‘우주 그루브 룰루 프레스티지 에디션’으로 한층 더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설급 스킨으로 출시되는 ‘우주 그루브 블리츠크랭크’의 가격은 1,820 RP이며 이외의 스킨은 모두 1,350RP에 판매된다. 각 챔피언의 외형을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변경시키는 스킨 크로마와 장식 테두리, 감정표현 등도 함께 공개됐다. 또한 우주 그루브 룰루 프레스티지 에디션은 프레스티지 상점에서 ‘2021 프레스티지’ 100 포인트로 아이콘, 테두리와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오는 5월 4일까지는 새로운 스킨의 출시를 기념하는 ‘우주 그루브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그루브’와 ‘험악한 바이브’ 중 하나의 팀을 선택할 수 있으며 게임 승리, 드래곤 처치, 포탑 파괴하기 등 주어진 미션을 차례로 완수하면 ‘우주 그루브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토큰은 게임 내 재화인 파랑 정수와 무작위 감정표현, 마법 공학 열쇠 및 상자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우주 그루브 이벤트 패스(1,650RP)’도 함께 출시돼 패스를 통해 추가 미션과 함께 다양한 스킨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우주 그루브 구’와 추가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우주 그루브 패스 번들(2,650RP)’을 구매하면 기본 패스의 혜택에 우주 그루브 룰루 스킨과 아이콘, 챔피언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