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는 갤럭시 지포스 RTX3090 Hall Of Fame D6X 24GB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고객 대상으로 ‘헬리오스(Helios)’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출시된 갤럭시 지포스 RTX3090 Hall Of Fame D6X 24GB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HOF 출시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갤럭시 지포스 RTX3090 HOF는 플래그십 모델로, 10496개의 쿠다코어, 1860MHz의 부스트클럭으로 설계되었다. 쿨러구성은 102mm 쿨러 2개와, 92mm의 쿨러, 총 3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8mm 히트파이프 6개, 24mm 알루미늄 히트싱크와 85mm x 85mm 베이퍼 챔버, 알루미늄 합금 백플레이트로 이루어져 있다.

더불어 슈라우드 또한 알루미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래픽카드의 온도에 따라 쿨러를 동작시키는 사일런트 팬 기술이 탑재 되어있어 뛰어난 발열해소능력을 보여준다.

갤럭시 지포스 RTX3090 HOF의 전원부는 DrMOS가 적용된 총 26페이즈(14+8+4)로 이루어 져, 극한의 오버클럭 환경에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LED 효과는 전면의 중앙 쿨러를 감싸고 있는 육각형의 LED와 측면의 Hall Of Fame LOGO, 백플레이트의 HOF 크라운 LOGO에는 ARGB LED가 적용되었으며, 함께 제공되는 5V ARGB SYNC케이블을 이용하여 메인보드와 ARGB 연동이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HOF PANNEL III는 풀컬러 TFT LCD 패널로 그래픽카드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HOF AI SUIT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모니터링 모드, 포토 모드, 비디오 모드로 변경하여 사용 가능하다. 이 패널은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그래픽카드에 탈부착이 가능하며, 뒷면에 클립이 있어 탁상형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갤럭시 지포스 RTX3090 Hall Of Fame D6X 24GB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고, 다나와의 해당 상품페이지 내에 후기를 작성한 후 갤럭시 플러스친구로 접수하면 된다.

갤럭시 지포스 RTX3090 Hall Of Fame을 비롯한 갤럭시코리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그래픽카드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3년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