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PC 카페, 전용 혜택 추가된 <데스티니 가디언즈> 서비스
상태바
스팀 PC 카페, 전용 혜택 추가된 <데스티니 가디언즈> 서비스
  • 승인 2021.03.11 10:31
  • 최승훈 기자
  • edito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가 현재 공개시범서비스(OBT) 중인 '스팀 PC 카페(Steam PC Café)'가 3월 다양한 라인업 추가를 예고한 가운데, 2주차 게임 라인업 3종이 새롭게 서비스 된다.

3월 2주차에 공개되는 타이틀은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2)>, <언레일드(Unrailed)>, <옛 어너더 좀비 디펜스(Yet Another Zombie Defense HD)>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번지가 개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멀티 액션 게임(액션 MMO)으로 2020년도 스팀에서 <어몽어스> 등과 더불어 최고 동시 접속자 인기작으로 꼽히기도 했다. 특히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시즌제 운영, 독특한 확장팩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인해 전 세계 많은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스팀 대표 타이틀 중 하나다. 

이번 스팀 PC 카페에서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PC방 독점 콘텐츠와 더불어 PC방만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경험치 25% 부스트로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다. 또한 ‘에버버스 현상금’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에버버스 현상금’ 완료 시 자동으로 갱신된다. 보상으로 지급되는 ‘광휘 가루’를 획득할 수 있어 PC방에서 접속 시 더 빠르고, 더 쉽게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PC방에서는 매주 4종의 최고등급인 ‘경이(exotic)’ 아이템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특별 NPC인 ‘유나’가 지급돼 보다 강력한 무기와 방어구들을 사용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언레일드>는 사용자 협동 멀티플레이 게임으로 온라인상에서 사용자들과 함께 한 팀이 되어 게임 세계 곳곳에 철도를 건설해 확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싱글플레이는 물론 온라인으로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며,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쉽고 직관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어너더 좀비 디펜스>는 탑다운 방식으로 진행되는 방어 그리고 슈팅이 곁들여져 있는 게임으로, 최대 4명의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협력해 낮에는 방어선을 구축하고 밤에는 사용자의 능력을 통해 몰려오는 좀비를 방어하는 게임이다. 특히 온라인 멀티 방어 게임으로 진행하면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주변의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재미가 있다.

이번 3종의 게임이 추가돼 스팀 PC 카페에서는 <어몽어스>, <포트리스 V2 블루>, <데스티니 가디언즈> 등을 포함해 총 12종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플레이위드의 PC방 정재대 팀장은 “FPS, 멀티 액션, 퍼즐, 슈팅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스팀 PC 카페 라인업에 합류하고 있으며, 즐길 수 있는 게임 라인업을 보다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